2015년 3월 14일 토요일

미모 점수 beauty score - 윤아 Yoon A

미모 점수 beauty score 

윤아 Yoon A 潤妸 ユナ (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少女時代) 

아시아를 누비는 꽃사슴

'윤아'씨의 beauty score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윤아씨가 소녀시대로 연예계에 데뷔 하기 전 모습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일단 여기까지만 보면 윤아양 어렸을때 예뻤었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저렇게 또렷한 쌍꺼풀 가지고 태어나는 아이 몇 안되지요.









여기서 부터 많은 의구심이 드는 사진들입니다.  

'이마에 보형물 삽입' 의혹 부터 '양악 수술' 의혹 까지 다양한 의학적 도움 소위 말하는 '성형' 의혹들이 지금까지 윤아양에게 있었습니다.


확실히 위 사진만 보면 전혀 아름다워 보이지 않고 그저 말상에 가까운 촌스러운 여자아이에 가까워 보입니다.


그런데 보통 사춘기 시절에 얼굴의 골격이 자라는 시기여서 비율이 흐트러지고 특정 부위만 먼저 자라거나 늦게 자라서 못나 보이는경우가 많습니다.


윤아양의 경우 어렸을때 사진이 분명히 또렷하게 예쁜모습이었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 확실하게 '성형'이다라고 단정짓기는 굉장히 어려운 경우입니다. 






윤아양 데뷔전 연습생 시절의 모습인데 옆의 유리양과는 확실하게 다르죠? 


아마 저 의혹의 사진이 있던 시절이 가장 외모 변화가 흐트러 지던 시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건 윤아양 고등학교 졸업때의 사진입니다.


연예계 데뷔 이후의 모습이기 때문에 과거에 대해 논할때 별의미는 없는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데뷔 바로 직전 사진입니다. 자연스럽게 코라인이 살짤 떨어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건 연예계 데뷔후 상당한 시점이 지난 시절의 사진인데요.


코 부분은 연예계 데뷔 이후 의학의 도움을 받았다고 보여지네요.귀 바로 밑에서 양쪽 턱 꺽이는 부분까지의 길이가 조금 다릅니다. 이런 부분도 확실히 변했다고 보여집니다.


일단 의혹에 관해서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수 있다고 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데뷔전에는 딱히 성형을 한거 같지는 않고 데뷔 이후는 손을 본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데뷔전 모습은 이만하면 된거 같고 이제 소녀시대의 윤아양의 모습을 한번 봅시다.








그녀의 별명이 왜 꽃사슴인지 잘 알수 있는 얼굴인거 같습니다.

눈망울이 굉장히 맑고 투명하게 보이며  얼굴이 갸름하고 두상이 예뻐서 다양한 머리스타일을 소화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단 윤아양 얼굴이 조금 취향이 호불호가 갈리는 얼굴인데요. 소위 말하는 '말상' 더 나아가 '할매상' 같은 느낌을 주는 부분도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기에 사진 마다 편차가 타 연예인에 비해 조금 심한 편입니다.


이번에는 '미각' 을 대표하는 소녀시대의 에이스 윤아양의 각선미와 자태를 한번 봅시다.







윤아양 각선미는 참 아름다운거 같아요. 다리가 한줄기 꽃 들처럼 수려하게 잘 빠졌어요.그래서 구두를 신으면 더더욱 섹시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키도 168cm로 장신에 얼굴 까지 작아서 비율좋기로 유명한 윤아양이죠. 소녀시대 에서도 사실 유독 비율적인 면에서 튀어 보입니다. 

힙도 꽤 훌륭하고 골반도 좋아보이지만 가슴은 많이 아쉬운 부분이네요.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윤아양 얼굴에서 소위  '할매상' 이라 불려지는 느낌을 굉장히 강하게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얼굴이 폭에 비해 길이가 길고 턱이 조금 돌출형이기에 어쩔수 없는 부분이겠지요. 

그래서 그런지 인터넷에서도 윤아양 얼굴에 박한 평가를 내리는 분들이 종종 보입니다.

또한 데뷔전에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만 데뷔 이후 달라진 몇몇 부분들은 손을 본것으로 생각되어지기에 그부분 역시 beauty score에 반영하였습니다.

윤아 양 beauty score가 소녀시대 팬분들이 보기에는 굉장히 불만족스러울껍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이건 어디까지나 저의 beauty score 입니다. 

사람마다 beauty score가 다 다르기 때문에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아시아를 누비며 멋진 활약할 윤아양을 응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