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5일 일요일

미모 점수 beauty score - 설리 Sulli

미모 점수 beauty score

설리 Sulli 雪莉 ソルリ (f(x))

베이비 프린세스 Baby Princess


'설리'씨의 beauty score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f(x) 귀여운 재간둥이 설리양의 과거는 어떠했을지 한번 볼까요?







설리씨는 아역 연기자로 연예계를 데뷔 했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도 과거의 모습이 또렷히 남아있는 경우 입니다. 뭐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너무 러블리한 여자 아이였습니다.

지금의 설리씨 모습에 그당시 얼굴이 고스란히 남아있네요. 그누구보다도 확실한 자연미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sm의 이수만 대표가 그리도 아꼈다는 설리씨. 그러나 몇년뒤 그리 속을 썩일지는 몰랐을껍니다. 

어렸을때 부터 타고난 베이비 페이스였던 그녀 지금의 얼굴은 어떤지 한번 보죠.








일단 맑고 큰 자연스러운 눈이 참으로 사랑스럽니다.

본인은 방송에서 자신의 눈매가 약간 쳐진게 컴플렉스라고 했는데 그 자연스러운 쳐진 눈때문에 더 귀여워 보이고 개성있는 설리양의 마스크가 되는거죠.

다만 아주 가끔 졸린듯한 모습으로 보일때도 있기는 합니다.

입이 큰 미인 스타일인데 입이 크면서도 입술이 도톰해서 사랑스러운 얼굴을 한층더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저는 그중에서도 특히 설리씨의 페이스 가장 큰 장점은 베이비 페이스를 기본으로 하면서도 섹시함을 표현할수 있다는거 같아요. 

위 사진은 양갈래의 모습의 설리양으로 베이비 페이스를 최대치로 표현했다면 아래 사진은 그녀가 최대한 섹시한 모습을 나타내는 무대에서의 모습인데 이렇게 극과 극의 모습을 한 여성의 얼굴로 표현 할수 있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피부 역시 맑고 투명하구요.

이런 설리씨의 자태는 어떤지 한번 살펴 보죠.





설리양 원체 얼굴이 작고 키가 170cm로 장신이라 비율하나는 아마 여자 연예인중에서도 손꼽히는 수준 아닐까 생각되네요. 



가슴도 초기 데뷔 시절은 빈유 였는데 크면서 어느정도 성장한걸로 보이더군요. 

댄스 그랑프리 에서의 설리의 모습은 그야말로 여신의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동양인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손연재씨 리듬 체조할때 나오던 러시아 동유럽권 출신의 여신급들 보다도 더 아름답더군요.



다만 한때 논란이 되었던 부분은 바로 다리 주사를 맞았다는 건데요.  

논란이 되던 당시 여러 사진들을 찾아본 결과 저기 위 사진의 빨간 원의 붉은 반점 같이 주사 자국들의 흔적들을 찾아볼수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설리양 다리가 통통했던 시절도 설리양의 베이비 페이스와 어울려 괜찮았던거 같은데 굳이 다리 주사를 맞아서까지 각선미를 추구할 필요가 있었나 싶기도 합니다.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세상 그 누구보다도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설리씨지만 다리주사의 오점이 있기에 더 높은 beauty score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녀의 크고 맑은 눈은 언제 봐도 빠져들어갑니다. 그만좀 이수만씨 속좀 썩이고 sm 오디션 보던 초심으로 돌아가서 본인의 타고난 재능인 외모를 제대로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