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Park Ha-sun 朴河宣 パク・ハソン
귀여운 강아지 아가씨
'박하선'씨의 beauty score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그녀가 연예인 데뷔하기 전 모습을 한번 볼까요?
사실 박하선씨 쌍커풀이 좀 도톰해서 '성형을 했을수도 있었겠구나' 싶었는데 과거 사진 보니 확실히 아니네요.
중학교때 사진이며 고등학교때 사진보니 자연미인이 확실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스타골든벨 때의 사진인데 인터뷰 할때의 표정이 참 귀엽네요.
박하선씨의 얼굴을 한번 살펴볼까요?
일단 얼굴에 적당히 볼살이 붙어서 그런지 푸근함이 느껴집니다.
얼굴형을 비롯해 전체적으로 남상이라서 여성적 아름다움이 떨어진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봅니다.
그래도 매력이 있어요. 소위 말하는 강남미인과는 반대의 화려하기는 커녕 약간 촌스러운 느낌의 자연스러운 마스크가 귀여움과 어울리면서 남자를 끌어들이는 매력을 발산하는 마스크입니다.
자연스럽게 귀여운 얼굴 이게 바로 박하선씨의 최고 매력 아닐까 싶어요.
얼굴을 봤으니 이제는 한번 전신샷도 보도록하죠.
실제로는 작은 편이라고 알려진 박하선씨의 둥글둥글한 얼굴이 넓이가 세로 길이에 비해 좀 넓은 편이라고나 할까요 그런점때문에 시각적으로 비율에서 좀 손해 보는 부분이 있습니다.
공식 신장은 165cm이라고 하는데 그 키와 얼굴 길이만큼의 비율로 보이지가 않죠. 물론 어디까지나 연예인치고 입니다.
그리고 다리가 좀 오다리이신거 빼면 다리에 군살 없이 상당히 잘빠진 다리라고 보여집니다.
박하선씨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는 바로 가슴이죠. 상당한 글래머로 보이는데 이런 부분은 의학의 도움을 받았는지 아닌지는 솔찍히 알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일단 아름 다운 가슴을 지니신건 분명합니다.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박하선씨 얼굴에서 간혹 느껴지는 남성적인 느낌때문에 사실 제취향의 마스크는 아니십니다.
그래도 그녀가 사랑스럽게 웃는 모습 하나만큼은 왜 사람들이 그녀의 사랑스러움에 빠져들게 되는지 충분히 알수 있을만큼 매력적입니다.
또한 자연 미인이시기 때문에 그점은 충분히 beauty score에 반영하였습니다.
그녀의 강아지 같은 해맑은 웃음을 앞으로도 계속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