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4일 토요일

미모 점수 beauty score - 박민영 Park Min-young

미모 점수 beauty score

박민영 Park Min-young 朴敏英 パク・ミニョン

21세기 도시형 미인

박민영양의 beauty score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그녀의 과거 모습을 한번 볼까요?













네 지금의 모습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입니다. 확실히 의학의 도움을 받았다고 할수 있겠네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는 성형한 분들을 비난할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beauty score를 이야기할때에 감점 요소의 대상이 되는것이라서 언급할수밖에 없을뿐이죠.



이제 그녀의 마스크를 한번 살펴 봅시다. 












아름다운 얼굴이기는 한데 부자연스러운 느낌 소위 말하는 인공미가 확실하게 풍기는 얼굴입니다. 


일단 가장 불편한 느낌을 받는 부분이 콧구멍이네요. 무엇인가 강제로 끌려 올려져서 길쭉해진 모양이 부자연스럽습니다. 


아이라인 역시 '찝었다'라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또렸하면서도 인공적 느낌의 눈이네요.


이제 그녀의 자태를 감상해 보죠.











속옷 모델을 할정도로 바스트는 좋으십니다만은 비율이 연예인 치고는 좋아보이지가 않네요. 


공식 키는 164cm지만 머리부분이 좀 크신거 같아서 같은 신장의 연예인들에 비해 비율이 안좋아 보입니다.






위의 화보 사진상으로는 비율이 굉장히 좋아보이는데 포토샵 작업이 당연히 이루어진 사진이라 이런경우는 실사진으로 판단해야합니다.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의학의 도움을 받은 외모인지라 제 기준상 높은 점수를 주기는 힘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박민영씨 관련해서 '의느님 의느님' 하면서 박민영씨의 외모 변화를 찬양하는 글들을 여러 커뮤니티에서 많이 봤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예쁜 얼굴인것 맞지만 자연스러운 얼굴은 전혀 아니라서 그 정도로 '의느님' 따질 정도인가?하는 의구심을 가졌었네요.


그래도 많은 여성들이 성형을 하는 이유가 바로 박민영 같은 외모 변화를 이루고 싶다는 점이겠죠?


여러가지 드라마 출연으로 맹활약 중이신데 좋은 연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