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3일 금요일

미모 점수 beauty score - 박수진 Park Soo-jin

미모 점수 beauty score

박수진 Park Soo-jin 朴秀真
-사랑스러운 천연 요정-

박수진양의 beauty score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그녀의 과거 사진을 한번 볼까요?













방송에 나온 어린시절 사진 부터 중고교 졸업사진까지 정말 귀엽고 아름답네요. 중고교 졸업 사진은 미모가 절정에 이를때였네요.사랑스러운 그녀 완벽한 자연 미인입니다.


이제 그녀의 얼굴을 한번 보도록 하죠.













맨 처음 사진은 수진양이 과거 슈가라는 걸그룹으로 연예계에 처음 진출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졸업사진이랑 얼굴이 거의 판박이죠. 


얼핏 보면 수진양은 외꺼풀로 보이지만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살짝 속상꺼풀이 있습니다. 그래서 눈위쪽라인에 또 하나의 라인이 아주 아주 살짝 있습니다. 전형적인 속상꺼풀 자연미인의 눈매의 특징중 하나입니다. 


저런 얇디 얇은 속쌍커풀을 가지면서도 눈의 크기가 얼굴에 아주 잘 맞게 되어있어서 눈이 초롱 초롱하고 또렷한 인상주네요. 


코는 오똑하면서도 코볼이 적당하게 그리고 코 라인 역시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코에  있는 점 하나 가 있는데 앙증맞고 귀엽네요.


피부 역시 맑고 깨끗하며 전체적으로 얼굴에 그냥 "나는 얼굴 하나도 손 안봤다!!"라는 티가 줄줄 흐릅니다. 

  

이번에는 그녀의 자태를 한번 볼까요 ?












슈가 활동때부터 참 몸이 얇으면서 가녀렸기에 그녀에게 요정같다고들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 했었죠. 애띤 마스크 때문에 수진양 키가 많이 작을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키는 공식 164cm 정도로 보통 여성 정도의 키입니다.


얼굴도 작고 비율도 훌륭하고 가슴이 좀 빈약합니다만 몸이 가녀려서 그런지 빈약한 티가 잘 안납니다. 몇년전부터 요가 등의 운동으로 몸매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것 같습니다.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얼굴에서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건 사실입니다. 소위 말하는 사마귀,공룡상 또는 파충류 상이라고 하는 얼굴형이기 때문이죠. 이게 외꺼풀이나 얇은 속상꺼풀 있으면서 얼굴이 작으면 보통 해당되기 마련입니다. 

다만 저는 워낙 자연 미인을 높게 평가하고 얼굴 손 하나 안대면서도 저정도의 미모를 자랑하는 수진양을 아주 높게 평가합니다.종종 커뮤니티에서 과소평가 되는 외모라고 언급되는 경우가 있는걸로 보아 수진양의 미모를 최고급이라고 보는게 비단 저만은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개인적으로 시대를 잘못만난 아가씨라고도 생각하는데 슈가 시절은 말 그대로 아이돌의 암흑기 특히 걸그룹은 생존 자체가 거의 불가능한 시절이었죠. 요즘 같이 걸그룹 풍년 시절에 수진양이 데뷔때의 모습으로 아이돌 그룹에 속해서 나왔으면 엄청난 인기를 끌었을거라고 봅니다. 그룹 자체는 어떨지 몰라도 얼빠 양산은 어마어마 했을텐데 참 아쉽네요. 


연기보다 예능에서 좀더 활약 중이신데 좋은 작품 하나 만나서 인생연기 한번 보여줬으면 합니다. 앞으로의 활약 기대해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