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6일 월요일

미모 점수 beauty score - 하지원 Ha Ji-won

미모 점수 beauty score

하지원 Ha Ji-won 河智苑 ハ・ジウォン


엘레강스 여배우



'하지원'씨의 beauty score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여배우 하지원씨의 어린시절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하지원씨 특유의 눈매가 그대로 살아있네요. 

특히 중학생 시절에는 정말 아름다우셨는데 중학교 이후로 체중증가와 함께 얼굴 변화가 조금 있으셨던거 같네요. 이정도면 현재와 얼굴이 거의 같다고 봐야할듯 싶습니다. 




다만 하지원씨 연예 데뷔 이후의 턱쪽 사진을 보면 확실히 턱의 라인이 일반적인 라인이 아니죠. 

아마도 사각 턱 부분을 조금 성형 하신걸로 추측 됩니다.


과거에도 아름다웠던 그녀의 마스크를 한번 봅시다.








하지원씨 외모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눈 같습니다. 

눈매가 앙칼지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있는 반면에 웃을때 자연스럽게 반달눈 되면서 인상이 확 부드러워지면서 온화한 느낌을 주는 그 눈매가 하지원씨를 지금의 위치에 있게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래서 여러 드라마에서 하지원씨는 역할이 거의 대부분 약한 모습과 강한 모습을 다 같이 보여주는 역할로 나오셨죠. 

코는 호불호 갈리는 코지만 저는 전형적인 한국스러운 코라서 참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사극에서의 모습들이 잘 어울리는게 아닌가 싶어요.


이번에는 그녀의 자태를 한번 봅시다.







하지원씨  광대가 발달되시고 얼굴이 조금 긴 스타일이셔서 비율에 약간 손해보는 편이 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옷 맵시를 잘 살려주는 자태라 여러 의류 브랜드 광고를 많이 맡으셨습니다.  

그리고 글래머십니다. 글래머....





화면상에서는 가끔씩 얼굴이 커보일때(드라마 시크릿가든 이나 영화 코리아 등등 주로 단발 머리 하실때..)가 있는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절대 큰 얼굴이 아닙니다.. 일반인들 하고는 비교도 안되구요.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그녀의 눈이 일단 타고난 예쁘면서도 개성있는 자연 눈매라는 점, 그리고 아쉽게도 턱을 조금 손 보셨다는 점을 beauty score에 반영하였습니다.

78년생이신데 지금도 저런 미모를 유지하신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기황후 보고 30대 후반 이라는 모습 결코 믿기지 않더군요..

아직도 하지원씨가 노래 '오빠' 부르던 무대 가 생생히 기억나는군요.  물론 립씽크였지만 노래와 하지원씨의 섹시 댄스 그리고 의상이 너무나도 훌륭히 조화 되어서 넋놓고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영화 관중 동원 여배우 1위 이시며 드라마에서는 시청률의 여왕인 하지원씨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2015년 3월 15일 일요일

미모 점수 beauty score - 설리 Sulli

미모 점수 beauty score

설리 Sulli 雪莉 ソルリ (f(x))

베이비 프린세스 Baby Princess


'설리'씨의 beauty score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f(x) 귀여운 재간둥이 설리양의 과거는 어떠했을지 한번 볼까요?







설리씨는 아역 연기자로 연예계를 데뷔 했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도 과거의 모습이 또렷히 남아있는 경우 입니다. 뭐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너무 러블리한 여자 아이였습니다.

지금의 설리씨 모습에 그당시 얼굴이 고스란히 남아있네요. 그누구보다도 확실한 자연미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sm의 이수만 대표가 그리도 아꼈다는 설리씨. 그러나 몇년뒤 그리 속을 썩일지는 몰랐을껍니다. 

어렸을때 부터 타고난 베이비 페이스였던 그녀 지금의 얼굴은 어떤지 한번 보죠.








일단 맑고 큰 자연스러운 눈이 참으로 사랑스럽니다.

본인은 방송에서 자신의 눈매가 약간 쳐진게 컴플렉스라고 했는데 그 자연스러운 쳐진 눈때문에 더 귀여워 보이고 개성있는 설리양의 마스크가 되는거죠.

다만 아주 가끔 졸린듯한 모습으로 보일때도 있기는 합니다.

입이 큰 미인 스타일인데 입이 크면서도 입술이 도톰해서 사랑스러운 얼굴을 한층더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저는 그중에서도 특히 설리씨의 페이스 가장 큰 장점은 베이비 페이스를 기본으로 하면서도 섹시함을 표현할수 있다는거 같아요. 

위 사진은 양갈래의 모습의 설리양으로 베이비 페이스를 최대치로 표현했다면 아래 사진은 그녀가 최대한 섹시한 모습을 나타내는 무대에서의 모습인데 이렇게 극과 극의 모습을 한 여성의 얼굴로 표현 할수 있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피부 역시 맑고 투명하구요.

이런 설리씨의 자태는 어떤지 한번 살펴 보죠.





설리양 원체 얼굴이 작고 키가 170cm로 장신이라 비율하나는 아마 여자 연예인중에서도 손꼽히는 수준 아닐까 생각되네요. 



가슴도 초기 데뷔 시절은 빈유 였는데 크면서 어느정도 성장한걸로 보이더군요. 

댄스 그랑프리 에서의 설리의 모습은 그야말로 여신의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동양인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손연재씨 리듬 체조할때 나오던 러시아 동유럽권 출신의 여신급들 보다도 더 아름답더군요.



다만 한때 논란이 되었던 부분은 바로 다리 주사를 맞았다는 건데요.  

논란이 되던 당시 여러 사진들을 찾아본 결과 저기 위 사진의 빨간 원의 붉은 반점 같이 주사 자국들의 흔적들을 찾아볼수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설리양 다리가 통통했던 시절도 설리양의 베이비 페이스와 어울려 괜찮았던거 같은데 굳이 다리 주사를 맞아서까지 각선미를 추구할 필요가 있었나 싶기도 합니다.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세상 그 누구보다도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설리씨지만 다리주사의 오점이 있기에 더 높은 beauty score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녀의 크고 맑은 눈은 언제 봐도 빠져들어갑니다. 그만좀 이수만씨 속좀 썩이고 sm 오디션 보던 초심으로 돌아가서 본인의 타고난 재능인 외모를 제대로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모 점수 beauty score - 손예진 Son Ye-jin

미모 점수 beauty score  


손예진 Son Ye-jin 孫藝珍 ソン・イェジン

섹시한 청순미녀

손예진양이 과거 모습은 어떠했는지 일단 한번 살펴보죠.






확실히 미인이셨습니다만 데뷔 전의 눈 부분이 데뷔후랑 많이 다르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연미인을 좋아하는지라 원래 부터도 아름다웠던 그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채로 활동 하셨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커리어가 길기도 하시고 또 외모 변화도 시기에 따라 굴곡이 심하기에 그녀의 외모를 시대 별로 한번 살펴 보도록 하죠.



드라마 첫 데뷔 '맛있는 청혼 때'의 모습입니다. 신인으로 데뷔했는데 반응이 굉장히 좋았죠. 


처음 데뷔할때 김현주씨 처럼 참 상큼한 마스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드라마 여름향기와 연애시대 당시의 모습입니다. 아직도 손예진씨의 여름향기시절 미모를 잊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그 당시 손예진씨의 외모에 관한 찬양은 10년이 지난 지금고 간간히 회자되곤하죠.  


웃으실때 생기는 특유의 반달눈 모양이 참 개성있으시면서도 아름다우시고 턱고 코끝까지의 길이 그리고 코끝에서 눈썹까지 그리고 눈썹에서 이마까지의 비율이 한눈에 봐도 1:1:1 황금 비율에 딱 맞아 떨어진다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연애시대 드라마에서의 단발 역시 잘 어울리셨구요.



스포트라이트 때와 개인의 취향때 입니다. 코가 살짝 다른 모습을 드라마 화면상으로도 아실수 있으실 겁니다.

타워때의 인터뷰 장면인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코와 인중의 부분이 굉장히 이질적이고 심지어 눈매 마져도 부자연스러웠었죠.



그나마 최근에 얼굴이 그래도 좀 자연스러워 진듯합니다. 

한 2~3년 전에는 사진 각도에 따라서는 정말 이상하고 부자연스운 얼굴이었고 그로 인해 커뮤니티 여러곳에서 손예진씨에 관해서 여러 이야기가 말이 나왔었죠.



위가 스포트라이트 때의 모습이고 아래가 개인의 취향 당시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코 부분이 다르다는걸 아실수 있으실겁니다. 코가 좀 불만족 스러우셨나 봅니다. 그래서 소위 요즘 유행인 버선코 형식으로 바꾸셨는데 그전 동양적인 자연스러운 코가 제 눈에는 더 아름다워 보이네요.

스포트라이트가 2008년 작품이고 개인의 취향이 2010년 작품이니 아마도 그사이시기 부터 손좀 보신듯 하네요.

얼굴은 이쯤하면 되었고 이제 그녀의 몸매를 한번 봅시다.






손예진씨 몸매 좋기는 예전부터 유명했었는데요.  특히 영화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에서 수영복을 입고 나오는 씬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확실하게 알게되었죠. 


손예진씨 본인도 자신감 있으셔서 인지 드레스 입으실때 과감하게 입는거 즐겨하시는 편이시죠. 


얼굴도 조그만하시고 키도 165cm 적당하셔서 비율도 괜찮아 보이시고 다리도 매끈히 잘빠지셨어요.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약 2~3년 가량은 확실하게 미모로 한국에서 원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세월에 따른 흔적만 얼굴에 남았지 안정적인 미모를 유지하시다가 2010년도 부터 갑자기 미모가 크게 하락하셨죠..


자연 미인들과 같은 대우를 해드리긴 힘들지만 한때 소위 말하는 "얼굴로 연예계 씹어 먹던 시절"이 분명히 존재하시기에 제 나름대로 beauty score 를 드렸습니다.


사람들은 여름향기 시절을 꼽지만 개인적으로는 손예진씨 취화선때의 모습이 가장 아름다웠네요. 

뭐 사실 시기적으로 거의 1년 차이라서 거기서 거기일수도 있겠지만서도 말이에요. 

지금까지 외모 만큼이나 화려했던 연기 생활 앞으로도 계속 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