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Ha Ji-won 河智苑 ハ・ジウォン
엘레강스 여배우
'하지원'씨의 beauty score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여배우 하지원씨의 어린시절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하지원씨 특유의 눈매가 그대로 살아있네요.
특히 중학생 시절에는 정말 아름다우셨는데 중학교 이후로 체중증가와 함께 얼굴 변화가 조금 있으셨던거 같네요. 이정도면 현재와 얼굴이 거의 같다고 봐야할듯 싶습니다.
다만 하지원씨 연예 데뷔 이후의 턱쪽 사진을 보면 확실히 턱의 라인이 일반적인 라인이 아니죠.
아마도 사각 턱 부분을 조금 성형 하신걸로 추측 됩니다.
과거에도 아름다웠던 그녀의 마스크를 한번 봅시다.
하지원씨 외모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눈 같습니다.
눈매가 앙칼지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있는 반면에 웃을때 자연스럽게 반달눈 되면서 인상이 확 부드러워지면서 온화한 느낌을 주는 그 눈매가 하지원씨를 지금의 위치에 있게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래서 여러 드라마에서 하지원씨는 역할이 거의 대부분 약한 모습과 강한 모습을 다 같이 보여주는 역할로 나오셨죠.
코는 호불호 갈리는 코지만 저는 전형적인 한국스러운 코라서 참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사극에서의 모습들이 잘 어울리는게 아닌가 싶어요.
이번에는 그녀의 자태를 한번 봅시다.
하지원씨 광대가 발달되시고 얼굴이 조금 긴 스타일이셔서 비율에 약간 손해보는 편이 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옷 맵시를 잘 살려주는 자태라 여러 의류 브랜드 광고를 많이 맡으셨습니다.
그리고 글래머십니다. 글래머....
화면상에서는 가끔씩 얼굴이 커보일때(드라마 시크릿가든 이나 영화 코리아 등등 주로 단발 머리 하실때..)가 있는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절대 큰 얼굴이 아닙니다.. 일반인들 하고는 비교도 안되구요.
이제 최종적으로 그녀의 beauty score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그녀의 눈이 일단 타고난 예쁘면서도 개성있는 자연 눈매라는 점, 그리고 아쉽게도 턱을 조금 손 보셨다는 점을 beauty score에 반영하였습니다.
78년생이신데 지금도 저런 미모를 유지하신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기황후 보고 30대 후반 이라는 모습 결코 믿기지 않더군요..
아직도 하지원씨가 노래 '오빠' 부르던 무대 가 생생히 기억나는군요. 물론 립씽크였지만 노래와 하지원씨의 섹시 댄스 그리고 의상이 너무나도 훌륭히 조화 되어서 넋놓고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영화 관중 동원 여배우 1위 이시며 드라마에서는 시청률의 여왕인 하지원씨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